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출시! 혜택 총정리
    생활정보 2024. 11. 13. 11:49
    반응형

     
     
    네이버(NAVER)가 11월 말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넷플릭스 광고형 요금제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네이버 멤버십 회원은 이제 오는 11월 말부터
     월 4900원의 구독료(연간 이용권의 경우 월 3900원)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 이용권은

    Full HD/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등 스탠다드 요금제와
    품질은 동일하지만 넷플 콘텐츠 시청 시에
    일부 광고를 시청하게 되는 상품입니다 



    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넷플릭스 상품과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도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 8600원 추가 지불 시에,
    가장 기본적인 옵션인
    (광고없는) 스탠다드 요금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12100원 추가 지불하는 경우엔
    프리미엄 요금제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고 하네요 
     
     
     
     
     


    네이버 측은
    이번 제휴로 멤버십 회원에게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의 효용 가치를 높이고
    넷플릭스는 충성도 높은 네이버 멤버십 회원과
    콘텐츠 상품의 접점을 확보하는 시너지를 기대했다고 합니다 
     
     


    네이버는 "국내 IT(정보기술)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최초"라고 소개했다.
     
     

    정한나 네이버멤버십 리더는 "네이버 멤버십의 다양하고 유연한 혜택 설계는
    사용자들의 선택권을 확대하고 체감 혜택을 향상하여
    높은 리텐션을 유지할 수 있는 배경으로
     협업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는 시너지로도 이어지고 있다"라며
    "넷플릭스와 협력을 통해 멤버십 서비스의
    콘텐츠 경쟁력과 다양성을 보다 강화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네이버와 넷플릭스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양사 간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멤버십 회원에겐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를 끌어올리고 넷플릭스 입장에서도
    꽤나 충성도 높은 회원들을 자사 가입자로
    유인하는 효과가 있다는 설명입니다
    그리고 현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구독 유지율은 95%에 달하는걸 보면
     
    엄청 만족하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저도 평소에 쇼핑 때문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까 말까 고민중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넷플시작을 한 번 해볼까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